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53
연예

백아연, 2년 열애 끝 직접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기사입력 2023.03.03 09:59 / 기사수정 2023.03.03 09:59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백아연이 결혼을 발표했다.

2일 백아연은 "안녕하세요 백아연입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됐습니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갑작스런 결혼소식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인생의 대사인만큼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알리고 싶었는데, 제 손으로 쓴 글이 먼저가 아닌 기사로 먼저 결혼소식을 접하게 만들어드려 미안한 마음이 큽니다.."라고 전했다.

백아연은 "10년이라는 시간동안 가수 백아연으로 활동하면서 많은 일들이 있었던것 같아요"라며 "기쁠때가 더 많았지만 그 가운데에 불안한 마음도 들 때가 있었고 힘들 때도 있었는데, 2년전 겨울, 그런 저에게 먼저 손을 내밀며 다가와준 고마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마음이 참 따뜻하고, 저를 많이 아껴주고 사랑해주고, 그 무엇보다 제 음악활동에 힘을 주며 지지해주는 사람이에요. 이 사람이라면 평생을 약속해도 되겠다고 생각했고,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라며 예비 남편을 소개했다.

끝으로 백아연은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다려 주시는 그만큼 다음 앨범 차곡차곡 잘 준비해서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지난달 28일 결혼 소식에 대해 백아연 소속사는 "백아연이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인 것은 맞다. 준비가 되면 본인이 직접 소식을 전달드릴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백아연이 직접 결혼을 발표하자 네티즌들은 "축하드립니다",행복한 가정 이루세요","축복합니다" 등 축하 반응을 보였다.

앞서 JTBC는 백아연이 오는 8월 12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백아연의 결혼식은 양가 가족, 친지들만 불러 조용히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백아연은 지난 2012년 SBS 'K팝스타 시즌 1' 3위를 차지한 후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쏘쏘' 등으로 사랑받았다. 2019년 8월 JYP와 전속계약이 종료된 후에는 이든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백아연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