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10-01 19:07
연예

슈주 예성, 에스파 윈터와 호흡…오늘(27일) '플로럴 센스' 발매

기사입력 2023.02.27 15:39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슈퍼주니어 예성이 에스파 윈터와 사랑의 감정을 꽃의 감각으로 피워낸다.

예성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Sensory Flows'(센서리 플로우스)의 스페셜 버전 'Floral Sense'(플로럴 센스)를 발매한다.

'Floral Sense'는 'Sensory Flows'에 수록된 10곡에 타이틀곡 'Floral Sense (Feat. 윈터 of aespa)'와 예성 솔로 버전의 'Floral Sense', '그대에게 (Mother)' 등 신곡 3곡이 추가로 수록된 스페셜 버전 앨범이다.

타이틀곡 'Floral Sense'는 도미노처럼 금방이라도 무너질 듯한 삶에서도 꽃의 감각이 해와 물을 향하여 자라나고 피어나는 것에 빗대어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에스파 윈터가 피처링에 참여해 예성과 첫 번째 듀엣 호흡을 맞췄다.

이밖에도 2번 트랙 '그대에게 (Mother)'는 예성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어머니에게 가장 하고 싶었던 말을 담아냈으며, 마지막 트랙으로는 예성이 혼자 가창한 'Floral Sense' 솔로 버전이 자리했다.

'Sensory Flows'에 이어 이번 'Floral Sense'에도 예성의 감성 아이덴티티가 가득 담겨 있다. 이번 타이틀곡 'Floral Sense'도 김다니엘과 함께한 인디팝 장르로 듣기 편안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사진=Label SJ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