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3:11
연예

'만달로리안' 시즌3, 3월 8일 공개 확정…캐릭터 포스터 3종 공개

기사입력 2023.02.27 09:44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만달로리안' 시즌3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가운데, 작품의 공개일을 확정지었다.

먼저, 딘 자린과 그로구가 함께 있는 모습은 아쉬운 작별을 고했던 이들이 이번 시즌을 통해 감격적인 재회를 할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인다. 그로구를 위해 벗었던 헬멧을 다시 쓴 채 비장한 면모를 보이고 있는 ‘딘 자린’과 그를 놓치지 않으려는 듯 오른손으로 그의 벨트를 꽉 쥐고 있는 그로구의 모습은 전 세계를 사로잡았던 특급 케미를 다시 한번 기대케 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얻고 있다.

다음으로는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인 보 카탄의 모습이 보인다. 지난 시즌 2에서 새로운 만달로어인 세력으로 등장했던 그는 절대 헬멧을 벗으면 안 된다는 ‘딘 자린’의 철칙과는 다르게 헬멧을 자유롭게 쓰고 벗는 모습을 보여주며 신선함을 선사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보 카탄’은 딘 자린이 소유하게 된 흑광선검(Darksaber)에 대한 야망을 드러내며 그와 대립할 것임을 예고한 바 있어 앞으로 더욱 커질 그의 존재감에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딘 자린에게 현상금 사냥 일을 주선해 주던 그리프 카가가 네바로 행성의 통치자로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지난 시즌 모프 기디언에 의해 폐허가 된 네바로 행성에 남을 것을 암시하며 ‘딘 자린’과 마지막 인사를 나눴던 그가 어떤 방식으로 행성을 재건하고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 앞에 나타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만달로리안'은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 딘 자린과 포스를 다루는 신비로운 능력을 지닌 그로구가 다시 만나 모든 것이 시작된 그곳, 만달로어 행성으로 향하며 펼쳐지는 원대한 여정을 그린 이야기다. '아이언맨', '아이언맨2', '정글북', '라이온 킹' 등 수많은 작품을 성공시키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은 존 파브로 감독이 연출과 각본, 제작에 참여해 '스타워즈' 시리즈의 정신을 계승하면서도 독창적인 개성을 담아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번 '만달로리안' 시즌 3 역시 존 파브로가 다시 한번 각본과 제작에 참여하며 탄탄하게 시리즈를 이끌어간다. 여기에 '쥬라기 월드' 시리즈로 국내 관객들에게 친숙한 배우 겸 감독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시즌 1, 2에 이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아 황홀한 세계를 선보이며, '미나리'로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외국어 영화상 등을 수상하며 세계를 놀라게 했던 정이삭 감독, '블랙 팬서' 레이첼 모리슨 촬영감독이 새롭게 연출자로 합류해 기대를 높인다. 또한 지난 시즌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던 페드로 파스칼, 칼 웨더스 등의 반가운 배우들이 다시 뭉쳐 위대한 서사와 압도적인 스케일의 여정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만달로리안' 시즌 3는 3월 8일부터 공개된다.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