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9:02
연예

이제훈 "시즌2 촬영, 고향에 돌아온 느낌...벌써 시즌3 원해" (모범택시 리턴즈)

기사입력 2023.02.16 21:17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이제훈이 '모범택시2'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16일 방송된 SBS '모범택시 리턴즈'에서는 '모범택시2' 방영을 앞두고 김의성, 이제훈,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이 한 자리에 모였다.

장성철 역의 김의성, 김도기 역의 이제훈, 안고은 역의 표예진, 최경구 역의 장혁진, 박진언 역의 배유람은 시청자들의 질문을 받아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첫 질문은 '모범택시가 없었던 지난 1년 6개월이 너무 길었다. 드디어 다시 돌아오셨는데 기분이 어떤가?'라는 것이었다.

표예진은 "시즌1에서 헤어지면서 마무리되지 않았나. 무지개 운수 멤버들이 다시 만났을 때, 실제로 내가 있어야 할 곳이 여기인 것 같다는 기분이었다"고 대답했다.

이제훈은 표예진의 답변에 공감하며 "시즌1을 찍을 때 너무 힘들었다. 그런데 운이 좋게 시즌2를 찍게 되자 고향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다. 벌써 시즌3는 언제 하나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김의성은 "시즌제 드라마를 처음 해 본다"고 고백하며 "다시 모인다는 게 너무 좋더라. 시즌1에서 까다로운 부분이 있었다면 이번에는 술술 서로 도움받아 풀어나가는 느낌. 즐겁고 편하게 일했다"고 말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