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1:47
연예

아옳이, 이혼 영상 게재 후 심경 "이 상황 멋지게 극복해서 위로될 수 있다면…"

기사입력 2023.02.16 18:16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유튜버 겸 사업가 아옳이(본명 김민영)가 팬들에게 심경을 전했다.

아옳이는 16일 오후 "제가 이혼 영상을 올리며 궁극적으로 전달하고 싶었던 이야기.. 영상에서도 전달했지만 다시 한 번 적어봅니다"라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 상황을 멋지게 극복해서 내 스토리가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라도 될 수 있다면 내가 겪은 이 모든 일 억울하지 않다"며 "너무 힘들었지만 그 과정들을 통해서 더 나은 사람이 되었고, 아팠던 만큼 같은 상처를 받은 사람들을 더 잘 공감해 줄 수 있고 위로해 줄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상처를 준 사람을 용서하고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을 이해해 나가는 과정을 거치면서 진정한 용서를 배웠고, 작은 일에 요동함이 없는 사람이 되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아옳이는 "힘든 시간 가운데에 놓인 옳라프(구독자) 친구들도 더 좋은 사람 되어가는 과정이니까 '내가 이거 이겨내면 얼마나 마음 큰 사람 되어있을까' 이렇게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너무 걱정하지 않고 너무 아프지 않게 매 순간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그는 "이 마음을 꼭 전달하고 싶었다. 제 지난 시간들의 결론"이라고 적었다.

한편, 1991년생으로 만 32세가 되는 아옳이는 서주원과 지난 10월 이혼했음을 알렸으며, 유튜버 카라큘라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외도 사실을 폭로했다.

사진= 아옳이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