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6:57
연예

황바울, ♥간미연에 받은 21만원 튀르키예에 기부 "직접 가고 싶지만…"

기사입력 2023.02.15 18:25 / 기사수정 2023.02.15 18:25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뮤지컬배우 황바울이 기부를 했다.

황바울은 15일 "밸런타인데이에 애봉이에게 돈으로 선물을 받고 좋아하던 중에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들었다. 지금 이 순간 이 물질이 가장 필요한 곳이 있다면 어디일까? 고민하다 가장 먼저 떠오른 곳 튀르키예였다"고 했다.

그는 " 용돈의 절반 가까운.. 내게도 중요하고 소중한 돈이지만.. 지금 이 순간에도 어려운 순간을 겪고 있을 그곳을 생각하니 너무 마음이 시렸다"며 "지금이라도 비행기 타고 직접 가서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지만, 애봉이에게 이야기했더니 '우선 나부터 도와줘'라고 대답이 돌아왔다"라고 아내인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과 나눈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어 "가장 가까운 사람을 챙기는 것 중요하다. 그래서 난 지금 이 자리에서 오버하지 않고 도와줄 수 있는 일을 하기로 했다"며 "지금도 현장에서 애써주시고 고생하시는 구조원분들 및 희생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한적집자사에 기부한 내역 캡처가 담겨있다. 앞서 황바울은 간미연으로부터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214,000원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고, 해당 금액을 기부한 것으로 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황바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