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7 18:23
연예

'싸이 보이그룹' TNX "9개월만 컴백, 오래 걸렸다"

기사입력 2023.02.15 16:44 / 기사수정 2023.02.15 16:4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TNX(티엔엑스)가 오랜 공백을 끝내고 활동에 돌입했다.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네버 다이즈(Love Never Die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TNX는 지난 2021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라우드'에서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 최종 데뷔조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이다. 



9개월 만에 발표한 신보 '러브 네버 다이즈'는 10대의 사랑, 이별과 그리움, 정체성에 대한 고민 등 청춘을 뜨겁게 채우는 지난 추억을 다양한 관점에서 해석한 앨범이다. 

최태훈은 "데뷔 첫 컴백인 만큼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고, 오성준은 "오랜 시간 걸렸고 첫 컴백이어서 설레는 마음이 컸다"고 떨리는 마음을 엿보였다. 

현재 멤버 천준혁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 중단 중인 상태. 우경준은 "모두 함께 열심히 준비해서 컴백하는 이 자리에 준혁이가 없어서 안타깝고 아쉽다. 준혁이도 많이 나아지고 있고, 빠른 회복을 위해 노력 중이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한편 TNX 신보 '러브 네버 다이즈'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피네이션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