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3:14
연예

'나는솔로' 4기 영수 "7기 옥순과 결혼하면 뭐 해주냐" 당당

기사입력 2023.02.09 15:36 / 기사수정 2023.02.09 15:36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나는 솔로' 4기 조섹츤 영수가 7기 옥순에게 호감을 보였다.



8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는 '최초공개 촌장엔터! 7옥순, 솔로 탈출 책임지세요'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조섹츤 영수는 국화와 실연 후 쓸쓸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결혼한 동생을 질투하기도 하는 등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제작진은 영수의 소개팅을 제안했다. 제작진이 "유난히 관심 가는 분이 있다고 들었다"고 했고, 영수는 "7기 옥순님이 성격이 털털하더라"라고 언급했다.



영수는 '나솔 연말모임'에서 7기 옥순을 만났었다고 언급하며 "상식이 통하는 분인거 같다. 지덕체를 모두 갖추고 있다. 섭외 가능하냐"고 물었다. 

이어 영수는 자신과의 소개팅을 허락할지에 대해 "좋아하시지 않을까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또 "(옥순과) 커플이 되어 결혼한다면 제작진이 뭐 해주냐"라는 질문을 하기도.

하지만 옥순은 바로 고개를 도리도리 저으며 몸서리를 쳤다. 

한편 영수는 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4기 출연자로 방송 이후 많은 인기를 끌었다. 7기 옥순은 출연 당시 모태솔로라고 밝혀 이슈를 모았다.

사진=유튜브 방송화면, SBS PLUS·ENA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