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49
연예

'팬텀싱어3' 라포엠, 3월 컴백→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2.02 08:3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6개월 만에 신보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튜디오 잼(Studio JAMM)은 지난 1일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 공식 SNS에 ‘라포엠 투어 콘서트’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 3월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블랙과 골드 컬러의 대비가 돋보이는 포스터에는 라포엠의 새 공식 응원봉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응원봉 투명구 안 영롱한 금빛의 입체 로고와 라포엠을 연상시키는 왕관이 위엄을 자아낸다.

라포엠의 새 앨범은 지난해 9월 발표한 싱글 ‘THE WAR(더 워)’ 이후 6개월 만이다. 현재 앨범 막바지 준비를 중이며, 멤버들은 이번 앨범 작업에 적극 참여하며 한층 짙어진 라포엠표 음악 색깔을 뽐낼 전망이다.

신보 발매에 더해 라포엠은 3월 25일~26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4월 1~2일), 고양(4월 8~9일), 수원(4월 15~16일) 등 4개 도시에서 ‘라포엠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은 테너 유채훈, 박기훈, 카운터 테너 최성훈, 바리톤 정민성 등 모두 성악 전공자로 구성된 팀이다. 최근에는 JTBC가 설립한 K팝 예능 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 잼(Studio JAMM)에 새 둥지를 틀며 방송,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K-크로스오버 대표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스튜디오 잼(Studio JAMM)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