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29
연예

'송중기와 결혼·임신' 1살 연상 英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누구?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1.30 15:5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송중기와 재혼하는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에 대해 관심이 뜨겁다. 

송중기는 30일 공식 팬카페에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Katy Louise Saunders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송중기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에 대해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며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송중기는 이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를 올렸다. 그는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며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다"고 밝혔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관계자 또한 엑스포츠뉴스에 "송중기가 올린 글이 모두 맞다. 곧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구체적인 일정은 아직 정해진 바 없다"고 알렸다. 



송중기와 재혼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 생으로 1985년 생인 송중기보다 1살이 많다.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영국 출생으로 어린 시절 영국과 이탈리아를 오가며 생활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학은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보코니 대학교를 졸업했다. 

송중기와는 tvN '빈센조' 촬영 당시 이탈리아어 선생님으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그만뒀지만 과거 영국에서 배우로도 활동했다. 2002년 영화 '사랑이라고 불리는 여행'으로 데뷔해 '리지 맥과이어'(2003), '나의 아버지'(2006)', '나는 너를 원해'(2007), '보르히아'(2007)', '버진 테리토리'(2007), '써드 퍼슨'(2013), 'CCTV : 은밀한 시선'(2019)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일각에서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방산업체를 운영하는 아버지와 모델 출신의 재력가인 어머니를 뒀다는 주장도 불거졌지만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해 9월 'APAN STAR AWARDS'에서 "사랑하는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하게 생각하는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대상 수상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지난달 12일에 '재벌집 막내아들' 해외 프로모션을 마치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함께 인천공항에 입국하고, 17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골프선수 임성재의 결혼식에 여자친구와 동행했다는 목격담이 전해지며 결혼설이 불거졌다

사진 =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