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28 05:31
연예

'j-hope IN THE BOX' 스틸 공개…우리가 몰랐던 솔로 아티스트 제이홉의 얼굴

기사입력 2023.01.24 20:43 / 기사수정 2023.01.24 20:4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디즈니+에서 2월 17일 전 세계 동시 공개를 앞둔 'j-hope IN THE BOX'가 스틸을 공개했다. 

'j-hope IN THE BOX'는 200여 일간 아티스트 제이홉의 'Jack In The Box' 앨범 제작 및 활동기를 담아낸 다큐멘터리다.



공개된 스틸은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이자 래퍼 제이홉이 첫 공식 솔로 앨범 발매에 도전한 과정을 담고 있다. 

그의 첫 공식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의 강렬한 콘셉트가 엿보이는 이미지부터 완벽한 무대를 준비하기 위한 연습실에서 춤과 음악 그 자체를 즐기는 제이홉의 모습, 그리고 대한민국 뮤지션 최초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공연한 '롤라팔루자' 무대 위 모습까지 세상 앞에 솔로 아티스트로 우뚝 선 제이홉의 새로운 모습들은 우리가 몰랐던 그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들며 관심을 집중시킨다.



제이홉의 솔직하고 생생한 기록들을 예고하는 'j-hope IN THE BOX'는 오는 2월 17일 오후 5시 디즈니+와 위버스(Weverse)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빅히트 뮤직·HYBE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