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8:05
연예

유세윤, '내 안에' 퍼포먼스 비디오…고개 숙인 남편 '찐웃음'

기사입력 2023.01.17 18:0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개그맨 겸 가수 UV 유세윤이 새 싱글 '내 안에' 퍼포먼스 비디오로 큰 웃음을 줬다.

유세윤은 17일 Studio M-Lab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세윤 (Yoo se-yoon) - 내 안에 (My Wife) Special Clip. 03ㅣPerformance Video' 영상을 공개했다.

'내 안에 (My Wife)'는 지난 3일 발매한 아내를 향한 디스곡 'Mother Soccer(마더사커)(Feat. 수퍼비)'를 발매했던 과오를 뒤로 하고 사죄의 마음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영상 속 유세윤은 '내 안에' 음악에 맞춰 현대무용가 최수영과 함께 현대 무용을 펼쳤다. 두 사람은 진지한 현대 무용으로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가운데 코믹 요소를 넣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남편 역 유세윤은 무용을 통해 한 번도 제대로 일어나지 못하는 남편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고, 아내 역 최수영은 마지막 부분 아내가 남편을 용서하듯 안아주고 있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앞서 유세윤은 SNS에 영상을 게재하며 "현대용무"라는 멘트를 남겨 개그맨다운 위트를 자랑했다.

연이어 'Mother Soccer', '내 안에' 두 곡에 대한 유세윤의 콘텐츠들이 쏟아져 나오는 만큼 네티즌들은 다음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 = 퍼포먼스 영상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