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의 세 번째 에피소드에 더 보이즈 큐가 등장한다.
17일 왓챠가 오마이걸 효정, 더보이즈 큐, 에이티즈 우영, 르세라핌 김채원 등 인기 아이돌 4인이 출연하는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의 세 번째 에피소드 큐 편을 공개한다.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는 고도로 물질화된 현대인의 삶은 어떤 경우라도 9개의 물건으로 설명 가능하다는 가상의 심리학 이론을 바탕으로, K-POP 아티스트 4인이 화려한 아이돌이 아닌 '나'로서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다큐멘터리이다.
무대 위 빛나는 모습 이면에 존재하는 아이돌들의 인간적인 모습을 깊고 따뜻한 시선으로 조명하는 인물 다큐멘터리로, 오마이걸 효정, 더보이즈 큐, 에이티즈 우영, 르세라핌 김채원이 각자를 표현하는 사물 9개를 찾아 나서는 모습을 들여다보는 작품이다.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4세대 대세로 자리매김한 11인조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메인 댄서 큐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큐의 주변인이 보내준 사물 8개와 큐 스스로 직접 고른 상징물 1개를 통해 진행되는 진솔한 인터뷰를 바탕으로, 2017년 데뷔해 무대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해온 그가 '25살 청년 지창민'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다.
특히 큐의 셀프캠과 더보이즈 활동 비하인드 영상, 멤버들과 다녀온 드라이브 여행까지 확인할 수 있어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 같은 에피소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왓챠 유튜브를 통해 큐의 음색이 돋보이는 커버 곡과 감각적인 이미지가 어우러진 스페셜 클립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는 총 4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화요일 자정에 공개된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