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01:43
연예

릴리안, 게임 테마곡까지 섭렵…오늘(29일) 던파모바일 OST 발매

기사입력 2022.12.29 10:1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릴리안이 유명 게임 '던전앤파이터' OST 새 주자로 낙점됐다. 

29일 오후 6시 릴리안이 가창한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OST 'Embracing Me(임브레이싱 미)'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임브레이싱 미'는 '던전앤파이터' 캐릭터인 여프리스트 테마곡이다. 게임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이 곡은 '던파모바일'을 위해 새롭게 탄생했다. 특히 세련된 모던 록 사운드와 독백하는 듯한 따뜻한 위로의 가사가 특징이다.

릴리안은 OST의 보컬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부드러운 음색으로 곡을 담백하게 풀어내며 캐릭터가 가진 감정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앞서 '임브레이싱 미'는 정식 발매 전 유튜브에 선공개돼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맑은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완성된 릴리안표 '임브레이싱 미'는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한층 더 깊이 빠져들게 할 전망이다.

릴리안은 서울예대 출신 보컬리스트로 데뷔 전부터 대중에게 주목받았다. 2019년 방송된 채널A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에서 7인조 밴드 개미의 '여왕개미 보컬'로 출연해 눈도장 찍었다. 이어 지난 4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일분일초'를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사진=컬러웨일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