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10
연예

'MBC 가요대제전' 스키즈·있지·몬스타엑스, 韓 방송서 무대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2.12.28 14:4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2022 MBC 가요대제전’이 한국 방송 최초 공개 타이틀에 걸맞은 역대급 무대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2022 MBC 가요대제전’은 “With Love”를 주제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모여 음악으로 화합하는 특별한 축제다.

앞서 NCT 도영 재현 정우가 준비한 미발매곡 ‘후유증’과 ATEEZ가 새롭게 선보이는 새 싱글 ‘HALAZIA’ 무대를 예고해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이번에는 한국 방송 최초 공개 스테이지의 주인공들을 소개, 본격 K-POP 입덕 프로젝트에 시동을 걸고 있다.

먼저 독보적인 콘셉트의 글로벌 대세 아이돌 Stray Kids는 지난 6월 공개된 일본 미니 2집 앨범 ‘CIRCUS’의 타이틀곡이자 10월 발매된 한국 미니 7집 앨범 ‘MAXIDENT’에 수록된 ‘CIRCUS (Korean Ver.)’로 소장 가치 가득한 무대를 꾸민다. 한국 방송 최초로 전파를 탈 Stray Kids의 퍼포먼스가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다려지고 있다.



매번 다채로운 변신으로 팬들을 기대케 하는 ITZY는 ‘Boys Like You’로 기다리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자극한다. ‘Boys Like You’는 지난 10월 선공개됐던 영어 싱글 타이틀곡인 동시에 한국 미니 6집 앨범 ‘CHESHIRE(체셔)’의 수록곡으로 발매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몰고 왔던 바. ITZY만의 톡톡 튀는 에너지가 스테이지를 꽉 채울 계획이다.

그런가 하면 2021년 12월에 발매된 Monsta X의 두 번째 미국 정규앨범 ‘The Dreaming(더 드리밍)’의 타이틀곡 ‘You Problem’이 ‘2022 MBC 가요대제전’을 통해 한국 방송 최초로 베일을 벗는다. 강렬한 군무뿐 아니라 감미로운 보컬까지 겸비한 Monsta X의 달달한 매력이 궁금해진다.

이렇듯 세계 각국으로 뻗어 나가고 있는 K-POP 아티스트들의 인기를 증명할 무대들이 예고된 상황. 2022년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할 ‘2022 MBC 가요대제전’ 본방 사수 욕구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2022 MBC 가요대제전’은 오는 12월 31일(토)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각 소속사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