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9 15:41
연예

'임신+결혼' 허니제이, 무리한 신혼여행 "배 당기고 밑빠짐 증상" (홀리뱅)

기사입력 2022.12.10 11:1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신혼여행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9일 홀리뱅 유튜브 채널에는 '신부 메이크업부터 신혼여행까지. 허니제이 웨딩 비하인드 탈탈 털어봅니다 [홀리뱅]'이라는 제목이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허니제이는 결혼식 2주 후, 홀리뱅 멤버들과 모였다. 그는 "나 이제 막 사람들한테 '남자친구가~' 이렇게 안 하고 '신랑이~' 이런다"며 결혼식 후 달라진 점을 짚었다. 

더불어 신혼여행을 언급하며 "근데 나 좀 오버해서 (신혼여행) 첫날 엄청 걸어다녔다. 숙소가 조금 멀었다. 난 체력이 또 좋지 않나. 그래서 믿고 엄청 걸어다녔는데 배가 당기더라"면서 "처음으로 배가 당기고 산모들이 밑빠짐 증상이라는 게 있다"고 말했다. 



결혼식 영상을 보며 당시를 떠올리기도 했다. 허니제이는 "후회되는 게 딱 하나 있다"면서 "등장을 제대로 못했다. 굽이 높고 드레스는 앞에 밟히지 러브도 있지. 약간 이렇게 걸었다. 뒤뚱뒤뚱, 터벅터벅. 그게 너무 아쉽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허니제이는 지난달 연하의 비연예인 남편 정담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지난 9월 결혼과 임신을 동시에 알려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사진 =유튜브 '홀리뱅'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