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5:26
연예

유연석X문가영, 벌써 설레네…달달 눈빛 포착 (사랑의 이해)

기사입력 2022.12.05 15:20 / 기사수정 2022.12.05 15:20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사랑의 이해' 유연석과 문가영의 설레는 순간이 공개됐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 연출 조영민) 측은 유연석과 문가영의 투샷을 5일 공개했다.

'사랑의 이해'는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유연석과 문가영이 사랑을 대하는 관점이 서로 다른 하상수(유연석 분)와 안수영(문가영)의 미묘한 관계를 리얼하게 표현하며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사람 사이에 피어오르는 몽글몽글한 감정이 포착됐다. 나란히 일을 배우며 서로를 향한 마음이 커져 가는 두 청춘남녀의 초근접 시선 교차가 심장박동을 고조시킨다.

또 공개된 사진에는 치열한 사회생활을 마친 뒤 유니폼을 벗은 이들에게서 짧은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처럼 알콩달콩한 기류가 느껴진다. 함께 길을 걸으며 서로를 바라보는 두 남녀의 눈빛과 미소에 애정이 서려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일렁이게 한다.

그런가 하면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사랑으로 계급을 나눈 하상수와 안수영의 갈등이 펼쳐진 바 있다. 자라온 환경과 현재의 상황, 그리고 사랑을 바라보는 시각도 저마다 다른 만큼 두 사람 사이 팽팽한 이해(利害) 차이를 예감케 한다. 

과연 하상수와 안수영이 계급을 뛰어넘어 서로의 사랑을 오롯이 이해(理解)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2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사진 = SLL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