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41
연예

'사랑이라 말해요' 감독 "김영광·이성경, 사귄다 말 나올 정도" (디즈니 쇼케이스)[엑's 현장]

기사입력 2022.12.01 14:09 / 기사수정 2022.12.01 14:09



(엑스포츠뉴스 싱가포르, 황수연 기자) 이광영 감독이 김영광, 이성경의 케미를 밝혔다.
 
1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컨벤션 센터에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이하 '디즈니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아버지의 불륜을 알게 된 후 인생의 내리막길을 걷게 된 주인공 우주(이성경 분)가 내연녀에 의해 집에서 쫓겨나고, 복수를 계획하는 동안 자신의 인생을 망친 그녀의 아들(김영광)과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 이성경, 김영광 등이 출연한다. 

이날 이성경은 "정말 좋은 현장이었다. (김영광의) 눈을 마주 보고 있거나 같은 공간에 있을 때면 마음이 움직였다. 신기하고 몰입이 잘 됐다. 이 작품이 특히 그랬다"고 김영광과의 호흡을 전했다.

이에 김영광도 "저도 비슷한 기분을 느꼈다. 점점 우주라는 사람을 만나 가고 가까워지면서 어느 순간 저희 둘 다 캐릭터에 빠져서 사랑을 느끼는 순간이 계속 있었구나 싶었다. 끝날 때까지 캐릭터에 빠져 살았던 것 같다"고 공감했다.

이에 이광영 감독은 "편집실에서 '둘이 사귀는 것 아니냐' 말이 나올 정도로 두 분의 눈빛이 변하고, 사랑에 빠져가는 것이 느껴졌다. 또 동진이가 우주에게 사랑을 느끼는 순간부터 우주가 예뻐 보였다. 바라보는 사람이 사랑에 빠진 눈으로 보니까 화장과 옷이 달라진 것도 아닌데 예뻐 보이더라. 저 역시 신기한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오는 2023년 디즈니+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