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7 21:43
연예

후디, '3인칭 복수' 두번째 OST 주자…'Blue' 오늘(25일) 발매

기사입력 2022.11.25 13:5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싱어송라이터 후디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발탁되었다.

싱어송라이터 후디가 부른 극의 두 번째 OST ‘Blue’가 오늘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드라마 ‘3인칭 복수’는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촘촘한 미스터리와 더불어 캐릭터 각각의 서사와 세밀한 심리 묘사가 인상적으로 전개돼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Blue’는 깊은 공간감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후디’의 섬세한 보컬이 유려하게 조화를 이룬다. 극 중, 서늘하면서도 묵직하게 각 인물들 속 마음 한편에 웅크린 외롭고 쓸쓸한 마음을 그려냈다.  

앞서 찬미(신예은 분)와 수헌(로몬)의 감정씬에 삽입되어 극 중 인물들의 내면 심리와 서사를 드라마틱 하게 장식,  깊은 여운과 감동을 선사했다.



가수 ‘후디’는 첫 정규앨범 ‘Departure’부터 ‘D-Day’ 등 다양한 싱글과 컬래버레이션 작업에 참여하며 R&B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날 녹여주오’, ‘닥터 프리즈너’ 등 드라마 OST에도 참여 한 바 있으며, AOMG의 자체 콘텐츠인 ‘후디의 요리 모음집을 통해 다채로운 모습으로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3인칭 복수‘ OST Part.2 ‘Blue’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 ‘경우의 수’, ‘비밀의 숲 2’ 등 다양한 장르의 여러 작품 안에서 좋은 합을 보여준 바 있는 김범주와 김시혁 작가가 협업, 극과 드라마틱 하게 어우러지며 서사에 완벽하게 스며드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한편, 후디가 참여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 OST Part.2 ‘Blue’는 오늘 25일 18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모스트콘텐츠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