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2 08:29
연예

'사내연애' 이형석, 술에 취한 신윤아와 과감한 스킨십 포착

기사입력 2022.11.24 13:4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3화 공개 이후 입소문을 타며 반응이 폭발한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가 4화 공개를 앞두고 스펙타클함 가득한 예고편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

지난 18일 공개된 3화에서는 외근 데이트를 앞두고, 양정훈과 방수지의 사소한 말다툼이 심각한 갈등으로 번져 긴장감을 자아낸 바 있다. 



이날 공개된 4화 예고편에서는 첫 외근 업무를 수행하게 되는 신입사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성결은 박정빈과 같이 외근 가는 차 안에서 은근슬쩍 손을 맞잡아 정빈을 당황하게 했다. 

꿈에 그리던 정가야와 식사 데이트 기회를 잡게 된 김도윤은 과한 친절과 매너로 MC들에게 “영화로 매너를 배운 것 같다”는 평을 받아, 과연 데이트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의외의 조합으로 박지영과 외근을 나선 이형석은 박지영과의 대화 도중 신윤아와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지영에게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내 퇴근 후 모두가 모인 술자리에서 술에 취한 신윤아와 과감한 스킨십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덜컥거리는 모습을 보여줬던 방수지, 양정훈. “얼굴도 보기 싫은거예요 정말”이라는 방수지의 말과 눈물은 차 안에서 어떤 대화들이 오갔을지 궁금증을 자극하며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관계에 귀추가 주목된다.

4화에서는 처음으로 커플들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이 공개되어, 새로운 국면이 전개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는 오는 25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쿠팡 플레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