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8 11:07
게임

넥슨, '던전앤파이터 X 칭따오' 제휴 프로모션 진행…풍성한 보상 지급

기사입력 2022.11.22 13:51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던파’와 칭따오가 만났다.

22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칭따오’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전국 편의점과 홈플러스에서 ‘칭따오 던파 에디션’을 만날 수 있다. 에디션 캔과 번들 박스에는 ‘던파’ 이용자에게 친숙한 NPC 캐릭터 ‘단진’이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그려져 있으며, ‘칭따오’ 라거 330ml 캔 6개입으로 구성된 번들 박스를 구매하면 ‘던파 X 칭따오 프로모션 상자’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번호를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SD 양 세리아 크리쳐 상자, 바인드 큐브 3개 상자, 칼레이도 박스 3개 상자, 보리 맛 피로 회복의 영약 3개, 코인 15개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SD 양 세리아 크리쳐는 모든 전직 버프 스킬을 1레벨 상승시키는 능력을 갖는다.

또, ‘던파’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숨겨진 칭따오 찾기, 던파칭따오 5행시, ‘칭따오 던파 에디션’ 사진 인증 및 후기 작성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면 ‘던파 X 칭따오 프로모션 상자’를 제공한다. 이 밖에 에디션 제작에 활용된 ‘단진’ 이미지를 PC와 스마트폰용 배경화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배포한다.

한편, ‘던파’와 ‘칭따오’의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