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8:58
연예

한혜진 "2명과 썸? 양쪽 다 나쁘지 않으면 흔들릴 수 있어" (연참3)

기사입력 2022.11.22 13:1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고민녀가 동시에 두 명의 남자와 썸을 탄다.

22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151회에서는 27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입사 3개월째 정신없이 바쁜 고민녀를 지탱해주는 건 함께 입사한 남자 동기다. 동기의 도움으로 술자리를 빠져나가기도 하고 매일 배려를 받는 가운데 고민녀는 동기의 마음이 사랑인지 단순히 사회생활인지 헷갈린다.

주말에 데이트를 하는 등 만남 횟수가 늘어나고 썸을 타는 것 같지만 딱 거기까지였기 때문이다. 이런 동기를 보며 주우재는 "함께 주말에 시간을 보내는 것 자체가 고백 방법일 수도 있다. '나랑 사귈래'라고 직접적으로 고백을 절대 못 하는 사람이 있다. 내가 그렇다"며 동기의 마음을 짐작한다.



결국 고민녀는 먼저 고백을 하기로 하는데 안타깝게도 동기는 그날 열이 난다며 약속을 미룬다. 그때 고민녀는 우연히 과거 자신이 짝사랑했던 선배를 만난다.

와중에 선배는 계속해서 연락을 해오고 동기와 만나지 못하는 시간들을 채워준다. 한혜진은 "선배가 치고 들어온다. 양쪽 다 나쁘지 않으면 흔들릴 수 있다"고 말하고, 김숙 역시 "선배와 잘 될 것 같다"고 예상한다.

과연 고민녀는 동기와 선배 중 누구를 선택하게 될까. 궁금증을 부르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51회는 2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 KBS Joy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