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4:55
연예

'재벌집' 송중기 "아스달 연대기'서 1인 2역 경험…부담 있었다"

기사입력 2022.11.17 14:3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송중기가 '재벌집 막내아들'을 통해 두 인물을 연기한다.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JTBC 새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배우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과 정대윤 PD가 참석했다. 

송중기는 자신을 죽인 순양가의 아들, 진도준으로 다시 태어나게 된 윤현우를 연기한다. 그는 작품 선택 이유에 대해 "두 명을 연기해야 한다는 점에서 첫 번째로 끌린 건 아니었다. 대본을 보기 전에 이 대본을 집필해준 김태희 작가님과 작품을 한번 같이 했었다. 10년~11년 전에 '성균관 스캔들'을 같이 해서, 작가님에 대한 신뢰가 크고 대본 서사가 탄탄해서 선택한 게 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1인 2역은 아니지만 두 가지 캐릭터를 표현한다는 점이 부담으로 다가오기도 했다"면서 "'아스달 연대기'에서 1인 2역을 해봤기 때문에 워낙 어려운 걸 알아서 두 가지 캐릭터를 표현한다는 게 부담이 됐다"고 전했다.

한편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송중기)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 18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고아라 기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