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4:23
연예

트렌드지, 오늘(10일) 컴백 라이브…타이틀곡 'VAGABOND' 뮤비 선공개

기사입력 2022.11.10 09:1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컴백 전 신곡 뮤직비디오를 기습 선공개한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10일 오후 6시 새 타이틀곡 ‘VAGABOND’(배가본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오는 12일 새 앨범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로 컴백하는 트렌드지는 팬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타이틀곡 'VAGABOND(배가본드)' 뮤직비디오 선공개를 확정, 10일 오후 8시에는 유튜브를 통해 오픈되는 컴백 라이브로 팬들을 만난다.

'VAGABOND' 뮤직비디오 공개 후 진행되는 트렌드지 컴백 라이브에서는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마련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트렌드지는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라이브에서 근황은 물론, 새 앨범에 대한 스포일러를 준비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트렌드지의 새 싱글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는 이상향에 마침내 도달한 트렌드지의 새로운 방향성과 이야기를 그려냈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세 곡이 수록됐으며 에이티즈, 드림캐쳐, 윤하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제작한 작곡가 겸 프로듀서 LEEZ(리즈)가 트렌드지의 새 앨범 제작에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사진 =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