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11
연예

'복덩이들고' 김호중 "송가인과 케미 잘 맞아…서로 부족함 채워줘"

기사입력 2022.11.09 12:5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복덩이들고' 김호중이 송가인과의 케미를 자랑했다.

9일 오후 TV조선 '복덩이들고(GO)'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송가인, 김호중, 이승훈CP가 참석했다.

'복덩이들고'는 송가인, 김호중이 사연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아가, 노래와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해 주며 팬들과 제대로 소통하는 특급 조공 프로젝트다.

이날 김호중은 "처음 제작진과 만나서 어떤 분과 이 프로그램을 할 건지 얘기부터 시작했다"며 "송가인 누나랑 함께 찍는다고 해서 허락하는 데는 몇 초 안 걸렸다"고 전했다.

이어 "촬영하면서 이렇게 케미가 잘 맞는 프로그램이 있었나 생각이 들 정도로 도움도 많이 받았고, 누나와 함께 하니 음악적 시너지도 커지더라"며 "많은 분들도 저희 둘이 같이 다니니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 제가 도움 받은 것도 많고, 제가 못하는 걸 누나가 해주는 것도 많고 그렇게 서로서로 채워주는 프로그램이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에 송가인은 "평소 김호중이 털털한 성격인 건 알았지만 같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밥 같이 먹고 자고 모든 걸 함께하면서 무궁한 매력이 있다고 생각했다. 아마 시청자들이 보면 더욱 그 매력에 빠져들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정말로 든든했고, 걱정할 게 없었다. 따로 MC를 본 적이 있나 싶을 정도로 진행도 정말 잘했다"고 칭찬했다.

한편, '복덩이들고'는 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TV조선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