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05:08
연예

ATBO, ‘아돌라스쿨3’ 첫 방문…무한 가능성 과시

기사입력 2022.11.08 13:4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아돌라스쿨3’에서 패기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다. 

ATBO는 9일 오후 6시 생방송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 ‘제 35대 홍보모델’이 되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이날 ATBO는 오프닝 ‘지금 우리 아돌라스쿨’에서 홍보모델이 되기 위한 ‘애티튜드’ 미션 서바이벌을 수행한다. 순발력, 체력, 매력으로 구성된 각 라운드의 미션을 진행하며 신인의 패기와 열정으로 똘똘 뭉친 ATBO의 모습을 보일 것에 기대가 모인다.

‘셀프 브리핑 TIME’은 리더 오준석이 나서 ATBO를 소개한다. 오준석은 ATBO 일곱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설명하며 든든한 리더 면모를 보일 예정. 특히 최근 두 번째 미니 앨범 ‘더 비기닝: 시작(The Beginning: 始作)’으로 컴백한 ATBO의 이유 있는 자신감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신곡 ‘애티튜드(ATTITUDE)’ 퍼포먼스는 단합력 테스트인 ‘고스톱만세 댄스’ 게임을 통해 꾸며진다. ATBO만이 보여줄 수 있는 ‘멋’과 ‘자세’를 담은 이번 신곡 무대를 통해 무서운 신인의 무한 가능성을 여실히 드러낼 예정이다.

이외에도 팬들의 사전 제보로 진행되는 ‘팩트체크’, 청각&추리력 검증 테스트인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 사고력&매력 검증 테스트인 ‘리와인드 댄스 뽐내기’ 등의 미션이 이어진다. ATBO 생방송 후에는 오후 9시부터 이채연, 효진초이의 생방송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된다.

사진=아이돌플러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