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9 16:49
연예

림킴(김예림), 싱글 ‘VEIL’ 발매…1년 3개월 만에 컴백

기사입력 2022.11.08 07:0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싱어송라이터 림킴(김예림)이 약 1년 3개월 만에 컴백했다.

림킴은 지난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VEIL’을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2021년 7월 ‘FALLING’에 이후 1년 3개월 만에 발매한 노래다. 이 곡은 다시 한번 깊이와 세련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팝 음악이다.

‘VEIL’은 최근 트렌드에 가까운 리듬에 일렉트로닉 음악의 요소가 더해진 동시에 림킴 특유의 음색에 집중하게 되는 곡이다.

곡의 제목이자 가사에 담긴 ‘베일’은 두 가지 의미를 지니고 있다. 하나는 ‘베일’ 듯이 날 선 긴장감, 그리고 다른 하나는 더 확실히 진짜 모습을 볼 수 있게 ‘VEIL’을 벗으라는 의미다.

림킴은 싱글 발매에 앞서 지난 6일 자정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소속사 뉴엔트리 측은 이번 싱글에 대해 “림킴의 또 다른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음악”이라며 “지금의 림킴을 잘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소개했다.

2011년 ‘슈퍼스타K3’로 데뷔, 이후 몽환적이고 차분한 보이스로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음악 장르를 선보여 온 림킴. 그가 들려줄 새로운 음악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림킴의 새 싱글은 멜론, 벅스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사진 = 뉴엔트리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