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28 15:37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위즈인터넷은 코카-콜라와 제휴를 맺고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
네오위즈인터넷은 '탭소닉' 게임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서비스 중이다. '탭소닉'은 스마트폰의 탭 & 슬라이드 방식을 이용해 음악을 들으며 화면을 터치하는 리듬액션 게임이다.
현재 애플 ios에서 130만 다운로드를 넘기며 음악 분야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소녀시대, 빅뱅, 아이유, 카라 등 최신 가요도 수록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 게임 탭소닉과 코카-콜라는 이번 제휴를 통해 아이돌 2PM이 부른 코카-콜라 로고송 'Open Happiness Song'을 '탭소닉'에 탑재한다. 로고송은 무료로 제공되며 포인트 소진 없이 누구나 무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탭소닉은 코카-콜라의 노래와 짜릿한 이미지를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고, 코카-콜라는 자사의 로고송을 게임에 삽입함으로써 홍보효과와 'Fun'이라는 정체성을 강조할 수 있게 됐다.
양사의 제품은 각각 손끝과 목에서 느껴지는 짜릿함이 마케팅 포인트로, 관련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각각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등에서 탭소닉을 다운로드 받은 후 2PM의 'Open Happiness Song'를 플레이하고, 코카-콜라 공식 트위터(@cokecaster)를 팔로우 한 뒤 탭소닉 결과 점수를 올리면 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