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8:48
연예

여은, ‘혼자 왔어요’ 리메이크…“완벽한 고음에 전율”

기사입력 2022.11.04 11:0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여은이 ‘혼자 왔어요’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한다. 

여은은 디셈버, 제이세라가 지난 2010년 발표한 원곡 ‘혼자 왔어요’를 리메이크한 신곡을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가슴이 울컥해서 이런 내가 너무 싫어서 / 노래라도 부르면 조금은 나아질 것만 같아 / 오늘은 혼자서 왔죠’라는 노랫말과 감동의 선을 살린 멜로디로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은 ‘혼자 왔어요’는 여은의 맑고 청아한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창법이 더해져 새로운 느낌을 전한다.

특히 여은은 이번 신곡에서 폭발력있는 가창력을 선보이며 섬세함과 파워풀함까지 겸비한 보컬리스트로서 역량을 보여줄 예정. ‘부탁 하나만 할게요 그 사람을 본다면 / 내 눈물은 내 얘긴 하지 마요 걱정할 테니까’라며 사랑했던 연인을 떠올리며 리스너들의 감동을 더할 전망이다.  

신곡 ‘혼자왔어요’는 오성훈 작사·작곡의 원곡을 수많은 드라마 OST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고병식, 이형성이 리메이크를 맡아 여은과 음악적 케미를 과시했다.

음원 발매사 요구르트스튜디오 관계자는 “녹음 당시 전율을 일으킬 정도로 여은의 고음이 완벽하게 구현돼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면모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여은의 ‘혼자 왔어요’는 6일 오후 6시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