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3:09
연예

박준형, god 근황 공개→'유부남' 윤계상 향한 조언 (라스)

기사입력 2022.10.26 13:27 / 기사수정 2022.10.26 13:27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라디오스타' 박준형이 그룹 god 완전체 콘서트 준비 근황을 공개하며, 윤계상을 향한 조언을 전한다.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이대호, 최준석, 박준형, KCM이 출연하는 '금쪽같은 내 친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박준형은 god의 근황과 함께 연말 콘서트 소식을 전해 관심을 사로잡는다.

"요즘 멤버들과 친척같은 사이가 됐다"고 밝힌 그는 최근 결혼식을 올린 윤계상을 향한 조언을 남기며 맏형 다운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박준형은 god로 데뷔하면서 가졌던 첫 무대를 회상한다. 그는 무대에 오르기 전 방송사고 위기를 맞이했다고 전해 과연 어떤 일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준형의 18년 절친 KCM도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KCM은 지난해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 멤버로 눈도장을 받은 뒤, 끊임없이 섭외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근황을 전한다. 그는 MSG워너비 활동을 부러워했던 연예인 절친이 있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KCM은 최근 영화 주연으로 발탁돼 대세 오브 대세임을 입증한다. 특히 그는 첫 주연 영화가 개봉할 당시 견제했던 배우가 있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KCM은 2000년대 초반 민소매와 조끼, 팔 토시 등 언밸런스한 아이템을 매치해 세기말 패션 암흑기 주역으로 불렸던 스타일링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그는 '이 가수'를 벤치마킹한 것이라고 고백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이어 박준형과 KCM은 18년 찐친 케미가 돋보이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두 사람은 MC들과 게스트들의 고막을 사로잡았다고 알려져 기대를 자아낸다.

박준형이 들려주는 god 완전체 콘서트 근황은 2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