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3:23
연예

신봉선∙박진주∙이미주, 엉망진창 요가…힐링 아닌 킬링 (놀뭐)

기사입력 2022.10.15 13:5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면 뭐하니?’ 신봉선, 박진주, 이미주의 엉망진창 요가 클래스가 공개한다.

15일 방송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14일 오전 MBC ‘뉴스투데이-1분 튼튼건강’에서 ‘아침 요가 요정’으로 등극한 진선미(진주, 봉선, 미주) 트리오의 요가 영상 제작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1분 튼튼건강’ 진행자 스포츠트레이너 하보람과 함께 요가 연습을 하고 있는 신봉선, 박진주, 이미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보기만 해도 ‘악’ 비명 소리가 들리는 듯하다. 그 와중에도 시청자들을 위한 ‘아침 미소’를 유지하며 걸그룹 모드에 몰입한 이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하보람 선생님에게 잘 보이기 위해 센터 경쟁을 벌이는 세 사람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요가 매트 위에서 엉망진창 뒤엉킨 세 사람의 몸부림이 포착됐다. 이들은 하보람에게 모종의(?) 약속을 받고 경쟁자를 제거하기 위해 치열한 다툼을 벌인다.

‘힐링’ 아닌 ‘킬링’ 요가가 된 연습 현장 속 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1분 튼튼건강’ 영상 촬영을 시작한다. 계속해 NG를 내는 멤버로 인해 NG와의 전쟁이 펼쳐지고, 멤버들은 “진짜 마지막이다”, “프로 답게 하자”라며 웃참(웃음 참기) 챌린지가 벌어진다.

세 사람은 어떻게 영상 제작을 완료했을지, 요절복통 진선미 트리오의 요가 연습은 15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