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3:46
연예

박태환 "스트레스로 7kg 빠져"…목발 짚은 근황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2.10.12 11:14 / 기사수정 2022.10.14 09:16



(엑스포츠뉴스 김에은 기자) 박태환이 걱정을 한 몸에 받는다.

12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6회에서는 다리를 다쳐 재활 중인 박태환의 ‘방구석 라이프’가 펼쳐진다.

이날 박태환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침대 옆에 있는 목발을 집어 들어 출연진들을 걱정케 한다. 이와 관련 박태환은 “운동하다가 다리를 다쳤다. 스트레스로 체중이 7kg나 빠졌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잠시 후, 박태환은 부상에도 불구하고 목발을 짚은 채 이불정리와 환기 등 ‘아침 루틴’을 정확히 지킨다. 심지어 청소기까지 집어든 박태환을 향해 출연진들은 “그만 하고 좀 누워!”라며 원성을 터뜨리는가 하면, “해줄 사람을 찾아야지”, “누가 있었으면…”이라며 조용조용 ‘팩폭’을 날린다.

이후에도 박태환의 집안일이 계속된 가운데, 이를 지켜보던 ‘멘토’ 신봉선은 “누나가 집으로 한 번 갈게~”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이에 박태환은 “와도 되는데, 다리가 좋아지고 있어서…”라고 정중하게 철벽을 쳐 폭소를 안긴다. 그런가 하면, 지쳐서 스르르 잠든 박태환의 집 초인종이 울려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연 그를 찾아온 사람은 누구인지, 박태환의 ‘방구석 솔로 라이프’ 현장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박태환의 하루 외에 ‘미혼 남매’ 손호영, 손정민의 집들이 모습과, ‘빅마마’ 이혜정을 만나 ‘장인·장모님께 사랑받는 요리’를 배운 모태범의 이야기를 담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2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