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1:53
연예

'늑대사냥' 김홍선 감독·최귀화, 시체스 국제판타스틱영화제 참석 확정

기사입력 2022.10.06 09:1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늑대사냥'(감독 김홍선)이 시체스 국제판타스틱영화제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 받은 가운데, 김홍선 감독, 최귀화의 참석을 확정했다.

'늑대사냥'이 제55회 시체스 국제판타스틱영화제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받아, 영화제 참석을 확정했다. 김홍선 감독, 최귀화가 참석해 전 세계 장르 영화팬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특히 영화 '늑대사냥'은 제47회 토론토국제영화제 미드나잇 매드니스 부문에 공식 초청받아 강렬한 장르성을 인정받은 바, 이번 시체스 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경쟁 부문에 초청받아 수상 여부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시체스 국제판타스틱영화제 경쟁 부문에서 '늑대사냥'은 작품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등 9개 부분을 놓고 전 세계 장르 영화들과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김홍선 감독은 이번 시체스 국제판타스틱영화제 참석과 관련해 “토론토 영화제에서의 기억이 너무 좋았다. 시체스 영화제에서 다시 전 세계 관객들과 만날 생각에 기대감이 크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이어 최귀화 또한 “시체스 영화제에 함께 참석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다. 장르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분들이 모이는 만큼, 더욱 많은 관객분들과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참석 소감을 전했다. 

한편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하는 바다 위 거대한 움직이는 교도소 내에서 잔혹한 반란이 시작되고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의 생존 게임이 펼쳐지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으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