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3 17:06
연예

'에덴' 김주연, 3주만 11.5kg 감량…비포애프터 공개

기사입력 2022.09.23 13:56 / 기사수정 2022.09.23 13:56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에덴' 출연진 김주연이 다이어트 과정을 언급했다.

22일 김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 다 무보정 원본^__^ (증량 후 63.5kg → 3주 감량 후 52kg 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주연이 최근 증량 후 다이어트를 한 비포 애프터 사진이 담겼다.

김주연은 "살 찌는 미션 중에는 운동 식단관리 영양제 보조제 일절X, 살 빼는 미션 중에는 운동 식단관리 영양제 보조제 빠짐없이O"라며 "저는 살찌는 미션 외에는 이쁘게 나오고 싶었기 때문에 증량 미션이 끝난 후에는 다음 촬영까지 다이어트를 빡세게 했어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냉장고에 식단은 꽉꽉 채워 넣고, 영양제&보조제 시간대에 맞게 잘 챙겨 먹고, 물 많이 마시고, 운동 미루지 않고 2-3번 나눠서 했어요 모든 일은 스탑하고 할 수 있는 한 모든 걸 다 했죠"라고 덧붙였다.

3주 안에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김주연은 "그만큼 진짜 간절했어요..! 나 퉁퉁하게 나오는 거 너무 싫어한단말이에요. 보통 다이어트는 본인 현재 몸 상태에 맞춰서 기간은 n개월로 잡는게 맞아요)"라고 전했다.

한편, 김주연은 연 매출 30억 원의 의류 쇼핑몰 CEO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최근 서바이벌 예능 '배틀그램'을 통해 13kg 증량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배틀그램'은 8인의 참여자가 3주 동안 최대한 살을 찌운 뒤 다양한 미션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조각 같은 몸으로 거듭나는 보디빌딩 서바이벌 예능이다.

사진=김주연 인스타그램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