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5 13:42
연예

노정의, 이선빈 커피차 선물에 '감동'…"자랑을 안 할 수가 없어"

기사입력 2022.09.22 09:4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노정의가 이선빈의 커피차 선물을 인증했다.

노정의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선빈언니가..여러분 진짜 .. 당연히 저에게 온게 아닐거라 생각했는데………이건 자랑을 안할 수가 없어요… 정말 내가 언니를 사랑하는 마음보다도 더 나를 사랑해주는 우리 언니가 있어서 행복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진짜 언니 음성지원이 되는 편지까지.. 진짜 사랑해요 알라뷰 가장 의지 많이하고 제가 사랑하는 우리 언니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울 정의와 드라마 '마녀'를 응원합니다! 우리 쩡이 많이 이뻐해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커피차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는 노정의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내 새끼 정의야 살은 좀 쪘니? 아픈덴 없고? 나날이 너의 미모에 앓고 있는 이 언니가 응원하러 이렇게 왔잖니. 어딜 가도 이쁘고 밝은 에너지 가득 넘치는 내새끼 우리 정의. 항상 아프지 말고 잘 챙겨먹고 건강하자 사랑한다 뀨♥"라는 글이 적혀 있었다.

이에 이선빈은 "오구오구 내새끼 언니가 주접좀 떨어봐따ㅋㅋㅋ 촬영 잘마치구 항상챙기께내새낑"이라고 댓글을 남겼고, 노정의는 "얼른 만나서 맛난거 머거여"라고 화답했다.

한편, 2001년생으로 만 21세인 노정의는 2010년 드라마 '신의 퀴즈'를 통해 데뷔했으며, 현재는 투바투 연준, 배우 서범준과 함께 '인기가요'의 MC로 활동 중이다.

또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마녀'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 노정의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