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09
게임

'모던 워페어 II 2022', 크로스플레이 멀티플레이어 베타 진행

기사입력 2022.09.21 13:26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모던 워페어 II 2022의 크로스플레이 멀티플레이어 베타가 진행된다.

블리자드는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의 차기 신작,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 이하 모던 워페어 II 2022)의 2주 차 크로스플레이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베타가 이번 주말 진행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모던 워페어 특유의 숨막히는 액션을 PC를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직접 경험하고 확인할 수 있다.

블리자드 Battle.net® 또는 Steam을 통해 PC 버전을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오는 23일부터 시작되는 크로스플레이 베타에 미리 뛰어들 수 있다. 이 밖에도, 22일까지 네이버 콜 오브 듀티 게임 라운지 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에게도 선착순으로 이번 베타에 사전 참여할 수 있는 코드가 지급된다.

전국 블리자드 프리미엄 PC방을 방문하는 플레이어들 또한 23일 새벽부터 베타에 사전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참여 시작 이틀 후인 25일 새벽 2시부터는 플랫폼에 상관없이 누구나 모던 워페어 II 2022 멀티플레이어 베타에서 제공되는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경험하고 추후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은 지난 주말 진행된 1주 차에 이어, 이번 크로스플레이 베타 기간에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PC  플랫폼에서 모던 워페어 II 2022 멀티플레이어 베타에 참여하기를 원할 경우, 21일부터 게임을 사전 다운로드해 사전 참여 및 베타 시작과 함께 보다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멀티플레이어 베타는 세심하게 디자인된 다양한 크기의 전장들과 변함없이 인상적인 여러 모드 구성을 통해, 핵심적인 6:6 전투를 넘어서는 한층 강렬한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된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는 오는 10월 28일,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그리고 PC에서는 Battle.net®과 Steam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PC 등 일부 플랫폼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음성과 텍스트가 한국어로 현지화된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블리자드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