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16:11
연예

김광규, '늑대사냥' 무대인사 깜짝 등장 사연? (ft. 성동일)

기사입력 2022.09.20 09:26 / 기사수정 2022.09.20 10:36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김광규가 영화 '늑대사냥'(감독 김홍선)의 무대인사에 모습을 비춰 눈길을 끈다.

지난 19일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늑대사냥'의 VIP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서는 영화가 시작되기 전 배우들과 감독이 참석하는 무대인사가 진행됐는데, 출연 배우들 중 성동일은 자리에 참석하지 않았다.

김광규가 무대인사에 모습을 비췄는데, 정황상 성동일을 대신해 참석한 것으로 보인다. 김광규는 이날 관객들을 향해 "저는 이 영화에 나오지 않습니다"라는 인사를 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때문에 관객들이 정말로 그가 영화에 출연하지 않는 것인지 궁금해했는데, 실제로 김광규는 영화에 단 한 컷도 출연하지 않은 것이 확인되면서 많은 이들을 웃게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응칠 윤제 졸업식같네", "깜짝 카메오일줄 알았는데 진짜 안나옴ㅋㅋㅋㅋ", "대리무인 처음보넼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영화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해야 하는 상황 속,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으로, 21일 개봉한다.

사진= 오하영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