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2:10
연예

윤택, 혼자가 잘 어울리는데 왜 결혼했지? (자급자족원정대)

기사입력 2022.09.15 11:5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동료 개그맨 윤택의 결혼에 의문을 제기한다.

15일 '채널 IHQ'를 통해 방송되는 '자급자족원정대' 37회에서는 멤버들(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의 경상남도 하동 방문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 오프닝은 하동의 자랑 '차나무 밭'에서 진행된다. 방송인 이만기는 "하동은 지리산에 둘러싸인 곳"이라며 감탄한다.

개그우먼 허안나는 가공하지 않은 찻잎을 먹고 "너무 써"라며 인상을 찌푸린다. '자연인'으로도 유명한 윤택은 홀로 차나무 밭에 있는 벤치에 앉아 자연을 즐긴다.

그러자 이상준은 윤택을 향해 "저 형은 혼자가 참 잘 어울리는데 왜 결혼했지?"라고 한다.



윤택은 이와 관련해 웃음으로 답을 대신한다. 제작진은 윤택을 대변하듯 '입 닫아', '형수님 오해 금지'라는 자막을 달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자급자족원정대' 37회에는 차나무 밭에서 명상과 요가 타임을 갖는 멤버들 모습, 열대 작물 자급자족, 은어 낚시 대결 등이 담긴다.

한편,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 자체 제작 프로그램 '자급자족원정대'는 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가 출연, 지역 곳곳을 다니며 특산물을 자급자족해 요리를 선보이는 '자급자족 라이프' 예능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채널 IHQ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다시보기는 IHQ의 신개념 모바일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바바요'(babayo)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 = IHQ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