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10 08:50
연예

CGV, 무비오픈런 7번째 작품으로 '인생은 아름다워' 선정

기사입력 2022.09.15 09:58 / 기사수정 2022.09.15 09:5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오는 28일 개봉하는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감독 최국희)를 무비오픈런 7번째 작품으로 선정하고,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소개한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 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 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을 누비며 과거로 여행을 떠나는 남편 진봉(류승룡)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인생을 노래하는 한국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다.

오늘(15일) 오후 10시에 진행되는 카카오 쇼핑라이브 무비오픈런에서는 유튜버 백수골방과 이시아가 '인생은 아름다워'에 삽입된 삽입곡과 주인공들에 대한 심층 설명과 함께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를 소개한다.

CGV는 '인생은 아름다워'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인생은 아름다워'를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전용 관람권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인생은 아름다워' 2D 전용 1+1관람권은 1만 4천원,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영화 관람권은 1만 1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라이브 방송 중에 진행되는 영화 퀴즈를 맞히거나 상품 구매를 인증할 경우 CGV 씨네샵 1만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인생은 아름다워'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주우현 커머스사업팀장은 "197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중음악이 삽입된 '인생은 아름다워'는 추석 이후 개봉하는 한국 영화 기대작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관람권도 구입하시고 소중한 사람과 함께 극장을 방문해 그 시절 향수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올해 2월부터 카카오 쇼핑라이브 '무비오픈런'을 통해 영화 개봉 전에 영화에 대한 심층 소개 및 관람 포인트를 안내하고, 전용 관람권과 굿즈를 판매하고 있다.

'더 배트맨'을 시작으로 '헤어질 결심', '한산: 용의 출현', '공조2: 인터내셔날' 등 6차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팬들의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