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2:15
연예

밴드 루시, 오늘(27일)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발매

기사입력 2022.08.27 10:4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밴드 루시(LUCY)가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를 공개한다.

티빙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를 제작하는 모스트콘텐츠는 2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2 ‘Ant, Go Run - LUCY’를 발매한다.

OST Part.2 ‘Ant, Go Run’은 펑키한 사운드의 경쾌하고 신나는 미디엄 템포 곡이다. ‘Ant, Go Run! 뛰어봐. 저 위로 달려’와 같이 고점을 향해 달려가는 듯한 파이팅 넘치는 가사를 통해 주식 개미들을 응원하는 긍정의 메시지와 에너지를 담아냈다.



이 곡의 주인공인 밴드 LUCY(루시)는 지난 2019년 JTBC 슈퍼밴드를 통해 결성된 4인조 보이밴드이다. 탄탄한 팬층을 기반으로 폭넓은 음악 장르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며 밴드 씬의 대표 주자로 거듭나고 있다.

올해 8월 첫 정규앨범 ‘Childhood’를 발매하며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낸 이들은, 오는 9월 개최되는 세 번째 단독 콘서트 ‘Childhood’가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는 등 대세 밴드로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Ant, Go Run!’은 케이윌, 린, 펀치, 헤이즈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히트 OST를 만들어 낸 대세 작곡가이자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의 음악 감독인 허성진과 오랜 호흡을 함께 해온 작곡가 디오리・한밤이 참여했다. 히트곡 메이커들의 의기투합으로 드라마 속 개미뿐만 아니라, 이 세상 모든 개미들의 상승가도를 염원하고 응원하는 OST를 완성시켰다.

지난 방송에서 최선우(홍종현 분)와 유미서(한지은 분)를 포함한 초짜 개미들이 주식 모임에 뛰어들어 각자의 투자법과 관심 종목을 찾아 나서며 본격 주식 도전기의 포문을 연 바. 이들의 종목이 목표지점까지 ‘떡상’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 = 모스트콘텐츠, 미스틱스토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