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6 10:28
연예

'강승윤 열애설' 배우 문지효 누구?…'고등래퍼' 양홍원과 러브라인 [엑's 이슈]

기사입력 2022.08.18 14:08 / 기사수정 2022.08.18 14:0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위너 강승윤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문지효가 주목받고 있다. 

강승윤과 문지효는 최근 온라인상에 확산된 사진으로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강승윤이 문지효로 추정되는 여성과 손을 잡고 길을 걷는 사진이 공개된 것. 



강승윤과 문지효는 지난 3월 발매된 강승윤의 'BORN TO LOVE YOU' 뮤직비디오에서 커플 연기를 했던 바. 이에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인지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이와 관련해 강승윤과 문지효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엑스포츠뉴스에 "소속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들에 대해 확인해드리기 어렵다"는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측의 애매모호한 입장에 관심은 더욱 쏠리는 상황이다. 특히 잘 알려지지 않은 신예 문지효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는 바. 문지효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 지난 2017년 Mnet '고등래퍼1'에 출연했다. 당시 래퍼 양홍원과 러브라인을 형성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문지효는 영케이의 '타임랩스'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개봉한 영화 '기억의 시간'에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2000년생으로 올해 23세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YG엔터테인먼트, 문지효 인스타그램, Mnet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