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30 18:59
연예

김준수, 효린 단독 콘서트 게스트 출격…'성인식' 케미 온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8.17 11:43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효린과 김준수가 다시 한번 뭉친다.

17일 소속사 브리지에 따르면 오는 9월 3일과 4일 양일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효린의 단독 콘서트 HYOLYN 2022 CONCERT ‘iCE’에 가수 김준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효린의 단독 콘서트 특급 지원에 나선 김준수는 효린과 찰떡 케미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한 무대로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앞서 왓챠 오리지널 ‘더블 트러블’을 통해 만난 두 사람은 함께 ‘성인식’ 무대를 펼치는 등 돈독한 우정을 쌓아온 가운데 지난 3월 진행된 김준수의 대면 콘서트에 효린이 게스트로 출격, ‘성인식’을 포함해 ‘Timeless’ 무대까지 함께 선보였던 만큼 이번 HYOLYN 2022 CONCERT ‘iCE’에서 보여줄 퍼포먼스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김준수의 지원사격으로 더욱 풍부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는 HYOLYN 2022 CONCERT ‘iCE’는 그간 여러 무대를 통해 파워풀하면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효린이 오랜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효린의 단독 콘서트 HYOLYN 2022 CONCERT ‘iCE’는 9월 3일과 4일 양일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며, 예스24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사진=팜트리아일랜드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