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6 23:53
연예

'사진 유출' 6기 영수, 옥순과 열애설 침묵…유소민과 열애는 부인

기사입력 2022.08.17 14:09 / 기사수정 2022.08.18 17:33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6기 영수가 유소민과의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9기 옥순과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9옥순 6영수 커플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영수가 9기 옥순과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이 담겼다. 두 사람은 머리에 하트 머리띠와 리본 머리띠를 하고서 다정하게 커플 사진을 찍고 잇다.



옥순은 현재 방송 중인 '나는 솔로'에서 영숙과 함께 광수를 두고 삼각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갑작스럽게 두 사람이 찍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진 것.

앞서 영수는 블랙핑크 지수의 닮은꼴 외모로 화제를 모았던 6기 옥순과 러브라인이 있었으나 최종 커플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이후에는 다른 기수 출연자들과 친목을 다지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달에는 '돌싱글즈2' 출연자인 유소민과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유소민이 영수와 직접 주고받은 DM을 공개하면서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이런 가운데 이번엔 기수가 다른 옥순과 열애설이 나오면서 과연 이번에는 그가 열애를 인정할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사진= 영수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유소민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