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6 09:32
연예

영수, 정숙킬러?…무속인 결별→8기 정숙과 열애설

기사입력 2022.08.11 17:53 / 기사수정 2022.08.11 17:53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나는 SOLO' 4기 영수가 무속인 정숙과의 결별 사유를 공개한다.

11일 첫 방송되는 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스핀 오프인 '나는 SOLO: 사랑은 계속된다' (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방송 이후에도 여전한 인기를 끌고 이는 4기 영수가 무속인 정숙과의 결별 이야기를 전한다.



무속인 정숙과 결별한 4기 영수는 방송에서 무속인 정숙과의 결별 사유에 대해 솔직한 토크를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어머니와 결혼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4기 영수가 방송을 통해 무속인 정숙과의 결별 사유에 대해 전핝다는 소식에 가야금 아가씨 정숙과의 열애설이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4기 영수는 지난 7월 31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던 가야금 아가씨 정숙과의 셀카로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실제 연인 같은 두 사람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영수는 가야금 아가씨 정숙과 사귀냐는 네티즌들의 질문에 "아니예요~", "제가 저 분 팬이에요", "안 사겨요 못 사겨요~!"라고 반응하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네티즌들에 이어 6기 출연자 미군대위 영수까지 "헐?? 축하해요 형"이라는 댓글을 달아 열애설은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고, 4기 영수는 이에 "촬영 컨셉 알면서ㅋㅋ 놀리지마라잉"이라고 답해 열애설을 일축했다.

무속인 정숙과의 열애, 결별에 이어 가야금 아가씨 정숙까지 열애설에 휩싸이자 4기 영수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런 관심을 모으고 있는 4기 영수의 진솔한 이야기는 11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나는 솔로: 사랑은 계속된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 ENA, SBS PLUS, 4기 영수 인스타그램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