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6 23:33
연예

'광수와 결혼설' 9기 영숙, 명품 선물 인증 이어 또?

기사입력 2022.08.10 10:44 / 기사수정 2022.08.12 13:47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9기 영숙이 SNS에 올린 게시물로 인해 또다시 광수와의 최종 커플설이 제기됐다.

영숙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이 읽던 책의 한 페이지를 찍어서 게재했다.

공개된 페이지에는 "색안경 좀 벗거라"고 말하는 스틱 캐릭터의 모습이 담겼는데, 이를 두고 영숙은 "ㅋㅋㅋㅋ귀여워"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 캐릭터는 '나는 솔로' 초반에 선글라스를 쓰고 등장했던 광수의 모습을 떠오르게 해 눈길을 끈다.

앞서 영숙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불행한 일이 나를 불행하게 만들지 않았고 행복한 일은 나를 행복하게 만들었다"라는 문구를 적은 다이어리 일부를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이 글을 적은 날짜가 '부부의 날'인 5월 21일로부터 정확히 1주일 전이었던 점, 영숙이 최근 명품 C사 가방 선물을 인증한 것 등으로 그가 광수와 럽스타를 하는 게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한편, 영숙은 은행원으로 알려졌으며, 9기에 함께 출연한 옥순과 의사인 광수를 놓고 신경전을 벌인 바 있다. 

사진= 영숙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