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14
연예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윤시윤, 박지영X박인환 부녀 관계 알고 흔들렸다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2.08.08 07:10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과 윤시윤이 박인환과 박지영이 부녀 관계라는 사실을 알았다.

7일 방송된 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 38회에서는 현미래(배다빈 분)가 진수정(박지영)을 위해 이현재(윤시윤)와 거리를 두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경철(박인환)과 진수정은 각각 가족들에게 부녀 관계라는 사실을 알렸다. 이민호는 심해준에게 상담했고, 이현재와 현미래가 결혼할 수 있는지 확인했다.



심해준은 "미래 씨 어머님하고 할아버님이 법률상 부녀 관계를 회복하시게 되면 혼인 신고는 어려울 것 같아요"라며 밝혔다.

이민호는 "법률상 부녀 관계를 회복하지 않으면 가능하고?"라며 물었고, 심해준은 "할아버님하고 미래 씨 어머님이 어떤 결정을 내리실지가 제일 중요할 것 같아요"라며 설명했다.

결국 이현재와 현미래는 영문을 모른 채 결혼식을 미뤘고, 뒤늦게 이경철과 진수정이 부녀 관계라는 것을 알고 혼란스러워했다.

진수정은 현미래에게 "너한테 방해돼서 미안해. 너 좋은 남자 만나서 함께하는 거 인생에서 축복받아야 될 일인데 엄마가 너 방해해서 그래서 미안해"라며 오열했다.

현미래는 "그게 왜 엄마 때문이야. 엄마 잘못 아니야. 현재 씨 할아버지가 엄마 아버지인 게 그게 왜 엄마 잘못이야"라며 다독였고, 진수정은 "다 내 잘못 같아. 너 요즘 행복하잖아. 엄마가 그거 지켜주고 싶은데"라며 고백했다.



이후 현미래는 이현재를 만났다. 이현재는 "우리 인생이 우리 선택이 아닌 다른 사람 선택에 의해서 달라진다는 거 상상도 못 했어. 이럴 때일수록 이 상황을 헤쳐나가기 위해서 우리가 같이 고민하고 노력해 보자"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그러나 현미래는 "이럴 때일수록 서로 떨어져서 상황을 지켜보는 게 나을 것 같아. 엄마 인생이 너무 안됐어. 현재 씨 사랑하는데 우리 엄마가 내 사랑 때문에 희생하게 하고 싶지 않아"라며 거리를 뒀다.

현미래는 "우리 엄마는 계속 참고 살아왔어. 이제 친부모님 찾았는데 엄마가 하고 싶은 선택하게 해주고 싶어. 나 때문에 또 참고 억지로 만들고 싶지 않은 관계 만들게 하고 싶지 않아"라며 강조했다.

이현재는 "그럼 나는. 그럼 난 어떻게 해?"라며 충격에 빠졌고, 현미래는 "미안해"라며 선을 그었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