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6 18:55
연예

'비상선언', CGV·메가박스에서 즐기는 심야 상영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2.08.05 10:04 / 기사수정 2022.08.05 10:0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8월 CGV와 메가박스 등 주요 극장 사이트에서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 및 여름 개봉 화제작들과 함께 극장에서 즐기는 심야 상영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CGV는 영화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심야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동안 8월 개봉 영화 '비상선언'과 '헌트' 중 1편을 골라볼 수 있는 티켓과 맥주 및 간단한 스낵, 엔터테이닝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메가박스에서도 심야 상영 이벤트를 개최 예정이다.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비상선언' 및 여름 화제작을 심야 시간대에 관람할 경우 시원한 극장에서 특별한 금액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상영 지점 및 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오픈되는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상선언'은 극캉스 프로모션과 굿즈 이벤트에 이어 활발한 행사를 통해 여름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비상선언'은 뜻하지 않은 비행기 내 테러로 인해 재난과 맞서 싸우는 사람들의 다양한 감정을 그린 이야기로 2D, IMAX, 4DX, 스크린X, 돌비 애트모스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상영 중이다.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