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2:38
연예

박창근, 손승연과 노래 대결→신곡 무대 공개 "희망의 메시지" (국가부)[전일야화]

기사입력 2022.08.05 07:05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박창근이 신곡 '그물에 걸리지 않는 저 바람처럼' 무대를 공개했다.

4일 방송된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에는 보컬 여신 특집을 맞아 손승연, 제아, 유주, 강혜연, 김보형, 지세희가 출연했다.

여섯 명의 게스트 가운데 마지막으로 등장한 제아는 "내가 낄 자리가 아닌 것 같다"고 당황하며 "무대 뒤에서 스태프분들 다 춤추고 난리 나서 같이 춤추다 올라왔다"고 밝혔다.

손승연은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태우가 "유명한 복서"라고 소개하자, 붐은 "가수로 초대했는데 복서라니"라고 만류했다. 김태우는 "국가부 친구들이 너무 다소곳하게 앉아 있다"고 언급했다.

강혜연은 늘 웃는 얼굴로 주목받았다. 김성주는 "주변 사람들에게 화나는 표정을 지어 본 적이 있냐"고 물었고, 강혜연은 "그런 표정을 지어도 안 무서워하시는 것 같다"고 대답했다.

김보형은 기피 멤버 1위로 하동연을 선택하며 "중저음에서 오는 호소력이 엄청나다"고 칭찬했다. 김태우는 "피하고 싶다고 했는데 왜 얼굴이 빨개지냐"고 의아해했다.



'보이스코리아' 우승자 손승연의 상대는 박창근이었다. '보이스코리아' 우승자 대 '국민가수' 우승자의 대결이었다. 이 대결에 대해 손승연은 "판정승까지 가지 않을까 싶다. 체력이 좋아야 할 것 같다"고 언급했다.

박창근은 '영원히 내게'를 선곡했다. 신지는 "박창근만 할 수 있는 노래"라고 말했다. 손승연은 "발성이 좋으시다"며 박창근의 내공을 인정했다.

김성주와 붐은 손승연의 선곡을 보자마자 "선곡을 심하게 하셨다"고 입을 모았다. 손승연의 선곡은 'Greatest Love Of All'이었다. 손승연은 완벽한 가창력으로 100점을 기록하며 박창근과의 노래 대결에서 승리했다.

또한 이날 박창근은 신곡 '그물에 걸리지 않는 저 바람처럼'을 소개했다. 박창근은 "새로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밝히며, 희망찬 노래로 신곡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신지는 "라이브로 들으니까 더 좋다"고 칭찬했다. 중독성 높은 노래에 국가부 요원들은 바로 박창근의 노래를 따라 불렀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