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2:58
연예

'플라이 투 더 댄스' 리정 'MONEY', 이틀만 100만뷰…조회수 터졌다

기사입력 2022.08.01 15:0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플라이 투 더 댄스’ 리정의 'MONEY' 영상 클립이 공개 2일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지난달 29일 방송된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Fly to the Dance)’(이하 ‘플투댄’) 9회에서는 리정이 ‘MONEY’로 힙한 매력의 결정체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추자(CHUJA) 멤버 리아킴, 러브란, 아이키, 에이미, 리정, 하리무와 헨리는 LA 랜드마크인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밤을 화끈한 댄스 버스킹으로 수놓았다.

특히 리정은 자신이 안무가로 참여한 곡이자 ‘2021 MAMA’에서 ‘올해의 안무가상’을 안겨준 곡인 ‘MONEY’로 무대를 펼쳐 의미를 더했다.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한복판에 서서 힙한 패션과 남다른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리정은 본인의 신용카드를 던지는 깜짝 퍼포먼스로 모두를 놀라게 한 데 이어 특유의 완급 조절이 빛나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게다가 파워풀하면서도 절도 있는 안무와 화려한 춤선, 독보적인 스웨그까지 숨 막히는 퍼포먼스로 ‘원조 안무가’의 저력을 확실히 증명했다. 

방송 이후 '플투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리정의 'MONEY' 퍼포먼스 영상은 공개 2일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역대급 퍼포먼스에 글로벌 네티즌들의 호평 세례가 쏟아졌다.

방송 전부터 리정의 ‘MONEY’는 현장 직캠 누적 조회수만 65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공식 영상 클립까지 100만 조회수 돌파를 기록하며 꾸준한 화제 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매 무대마다 춤에 진심인 에너지와 열정, ‘영보스’다운 자신감 넘치는 모습, 멤버들과의 환상적인 시너지까지 ‘플투댄’의 아이콘으로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리정의 무대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플라이 투 더 댄스(Fly to the Dance)’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