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2:14
연예

장도연 "마지막 연애? 작년"…박미선 "김지민♥김준호 열애에 충격" (미선임파서블)

기사입력 2022.08.01 06:3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마지막 연애를 언급했다.

29일 박미선의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에는 '코미디언의 꼬리를 무는 이야기 EP.01 장도연 (연애, 커리어, 결혼, 난자냉동 비하인드, 도플갱어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장도연은 '미선임파서블' 촬영이 진행된 세트장에 놀라워했고, 박미선은"이렇게 마주본 것은 처음 아니냐"고 반가워했다. 장도연은 "(박미선과 함께 출연했던) '1호가 될 순 없어'도 멀리 있었다"며 웃었다.

이날 장도연은 "마지막 연애가 언제니?"라고 묻는 박미선의 말에 "작년이다"라며 "아직 여기(가슴에) 생채기가 있다"고 웃었다.



이에 박미선은 '1호가 될 순 없어'에 같이 출연하던 시기에 장도연이 연애 중이었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작년에 있었어?"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최근 공개 열애를 선언한 김지민과 김준호를 언급하며 "나 요새 (김)지민에게 당해가지고 충격이 너무 크다. 지민이도 한번 나오겠지만 할 말이 너무 많다"고 넉살을 부렸다. 

이를 듣던 장도연은 "저도 선배님께 거짓말은 하기 싫은데, 연애 얘기가 나올 때마다 (할 말이 없어서) 스윽 빠지곤 했다"고 멋쩍게 웃었다. 

또 장도연은 "좋아하는 스킨십이 있냐"는 박미선의 말에 "안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후 "네가 키가 크지 않나"라고 되묻는 박미선에게 "제가 안아줄 수 있다. 맞춤형으로, 제가 다리를 구부릴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 방법은 다 있다"며 웃었다.

사진 = 박미선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